※ 게임이름 : 건물부수기(Slash the Building)

  ※ 게임 제작사 : -

  ※ 게임 종류 : 액션게임

  ※ 게임 조작 : Z,X키 사용



※ 게임 설명 : 이게임은 건물부수기 라는 이름의 게임으로 옛날게임중 하나입니다. 원래 이게임은 졸라맨건물부수기 라하여
졸라맨이 건물을 부수는 단순한 게임이였는데...워낙 인기를 많이 끌었던게임이라 여러가지 버전들이 나와서 많은사람들이 즐겨했었지요 ㅎ
졸라맨건물부수기 원조버전, 건물부수기 부처버전, 원피스버전,마시마로버전,블랙버전 등등 다양한종류의 버전이 나왔었습니다.
혹시나 원하시는 버전이 있다면 말씀해주시면 제가 드릴수도 있습니다 ㅎㅎ
일단 제가올려드린 버전은 가장 인기가 많았던 부처버전입니다. 저는개인적으로 블랙버전이나 마시마로버전을 더 좋아했는데...
왜 부처버전이 더인기가 많았는지는 모르겠어요 ㅜㅜ


 









건물부수기(Slash the building) 게임 화면 및 게임 설명



이게임은 일반 플래시게임이 아니라 PC에서 exe파일을 실행시켜서 하는게임 입니다.

제가 올려드린 zip파일을 받으신후 압축을 해제하여 exe파일을 실행시키세요

설치없이 바로  실행되는 실행파일 입니다.



건물부수기 게임에서 가장중요한것은 바로 필살기 입니다.

필살기를 적절하게 사용해주셔야 콤보를 많이 낼수있어요!!

위험한수간 필살기로 살아남으세요!!





















건물부수기부처버전(Slash the building) by Clickgame

'Action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2인용플래시게임 봄버맨  (0) 2013.03.25
아빠와나아빠편 웃긴게임  (0) 2013.03.15
활쏘기게임 medievalarcher  (0) 2013.03.07
피카츄배구 게임하기  (0) 2013.03.05
컴퓨터부수기게임  (0) 2013.03.04
: